팔 옆구리가 다 튿어진 분량 상품을 받아 필요할때 입지도 못하고 제대로된 교환 절차도 이뤄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미 1주일 전에 교환 신청 요청했던 건을 아직도 처리해주지 않고 연말연시 택배사 휴무로 cs가 지연된다는 것은 알겠지만 최소한 어떤 절차로 교환이 이뤄지는지 안내해 줄 수 있을텐데 1/3일에 순차적으로 처리된다는 기계적인 답변은 무척 당황스럽네요.
제대로 검수된 제품에 대한 판매 및 불량제품에 대한 수거 절차에 대한 명확한 안내 부탁드립니다.
채널톡에도 문의주셔서 안내드린것으로 확인됩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되어 죄송합니다 고객님.
새해복 많이받으시고 좋은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